• 기관소개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사관리규정
    • 연혁
    • 장학제도안내
    • 광고모아갤러리
    • 찾아오시는길
  • 학점은행제
    • 학점은행제개요
    • 학점/학위취득
    • 연계/활용
    • 학점은행관련법령
    • 수강방법
    • 학점인정주의사항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란
    • 윤리강령
    • 표준교육과정
    • 사회복지2급
    • 사회복지1급
    • 자격증안내
    • 대상별학습설계
  • 보육교사
    • 보육교사란
    • 자격증안내
    • 필수이수과목
    • 준교육과정
    • 자격기준/구비서류
  • 건강가정사
    • 건강가정사란
  • 청소년지도사
    • 청소년지도사란
  • 수강신청
    • 전체과목안내
    • 수강절차안내
    • 나의학습설계
    • 수강신청데스크
    • 수강후기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 일정안내
    • 문의게시판
    • 학점은행자료실
    • 커뮤니티
    • FAQ
    • 신문고
    • 정보마당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Home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제목
홈페이지 내 일부 게시판 통합 예정 안내
등록일  2017.12.07 조회수 711
첨부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홈페이지 내 일부 게시판의 통합 운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2월 11일 (월)부터 [학습지원센터] 내 <상담게시판>과 <신문고>가

<문의게시판>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수강신청이나 강의 등 학습에 관한 문의가 있을 경우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실 때 아래 분류에 따라 작성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및 결제 문의

· 강의 : 수업진행과 시험 등 학습 문의

         (단, 강의 내용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캠퍼스 내의 과목별 질문/답변 게시판 이용)

· 실습 : 사회복지현장실습 또는 보육실습 등 실습과목과 관련한 문의

· 모바일 :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는 모바일 학습과 관련된 문의(모바일 관련 오류 포함)

· 시스템오류 : 강의수강 또는 시험응시 중 시스템과 관련된 오류 문의

· 기타 : 위 분류에 해당하지 않거나 구분이 어려운 문의

 

단, 픽스딜/프리딜 회원의 경우 상담이 제공되지 않는 특성 상

본 교육원에서 수강하는 강의 외의 문의에 대한 답변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작성하신 글은 통합 후에도 <문의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8년도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및 각종 신청·접수…
다음글  2018년 2월(전기) 학위신청 및 1분기 학습자등록 및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