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소개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사규정및공시자료
    • 연혁
    • 광고모아갤러리
    • 찾아오시는길
  • 학점은행제
    • 학점은행제개요
    • 학점/학위취득
    • 연계/활용
    • 학점은행관련법령
    • 수강방법
    • 학점인정주의사항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란
    • 윤리강령
    • 표준교육과정
    • 사회복지2급
    • 사회복지1급
    • 자격증안내
    • 대상별학습설계
  • 보육교사
    • 보육교사란
    • 자격증안내
    • 필수이수과목
    • 준교육과정
    • 자격기준/구비서류
  • 건강가정사
    • 건강가정사란
  • 청소년지도사
    • 청소년지도사란
  • 미용사
    • 미용업이란
    • 미용면허
    • 교육과정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전체과목안내
    • 수강절차안내
    • 나의학습설계
    • 수강카트
    • 수강후기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 일정안내
    • 문의게시판
    • 학점은행자료실
    • 커뮤니티
    • FAQ
    • 정보마당

2학기 3차 개강

24.09.05

학습기간24.09.05 - 24.12.18

  • 동영상오류 해결
  • 학습프로그램 다운
  • PC 원격지원서비스

범용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전화상담예약

장원사이버 카카오톡

공지사항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교육기관이 되겠습니다.

홈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안내] 맥주소 확인 및 시험응시 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는 오류 해결 방법

2024.05.30|조회수 : 8,635

 

맥주소 확인을 하거나 시험 응시를 하려고 클릭하면 위와같은 안내 문구가 뜨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하여 해결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하단의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제어판"을 검색한 후 실행합니다.

 

 

제어판이 실행되면 그 중 "프로그램 제거"를 눌러줍니다.

 

 

프로그램 리스트 중 "Arena"를 찾아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제거/변경"을 선택해줍니다.

 

 

그 후 뜨는 창에서 "이 컴퓨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를 선택 한 후 확인을 눌러 Arena를 삭제 해줍니다.

삭제가 완료 된 후 다시 맥주소 확인 및 시험 응시를 시도하시면 Arena가 재설치 되며 정상적으로 동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