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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07|조회수 : 21,731
학습자님 안녕하세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 부터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이 변경되었다고 하여 전달드리게 되었습니다.
사회복지관련 교과목 수강생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예정자의 경우 해당 내용을 미리 인지하여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오프라인 지류 작성, 우편제출)을 2022년 6월 24일(금)까지만 유지하고,
2022년 7월 1일(금)부터 온라인 작성(온라인 입력 뒤 지류 출력, 우편제출)으로 변경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홍보하고자 합니다.
가. 개요
구분 |
작성 및 제출 방법 |
적용시기 |
변경 전 |
오프라인 지류 작성, 우편 제출 |
2022.6.24.(금)까지 |
변경 후 |
온라인 입력 후 지류 출력, 우편 제출 |
2022.7.1.(금)부터 |
자격증 발급의 경우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자격관리 센터에서 진행되오니 문의가 있으실 시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