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소개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사규정및공시자료
    • 연혁
    • 광고모아갤러리
    • 찾아오시는길
  • 학점은행제
    • 학점은행제개요
    • 학점/학위취득
    • 연계/활용
    • 학점은행관련법령
    • 수강방법
    • 학점인정주의사항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란
    • 윤리강령
    • 표준교육과정
    • 사회복지2급
    • 사회복지1급
    • 자격증안내
    • 대상별학습설계
  • 보육교사
    • 보육교사란
    • 자격증안내
    • 필수이수과목
    • 준교육과정
    • 자격기준/구비서류
  • 건강가정사
    • 건강가정사란
  • 청소년지도사
    • 청소년지도사란
  • 미용사
    • 미용업이란
    • 미용면허
    • 교육과정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전체과목안내
    • 수강절차안내
    • 나의학습설계
    • 수강카트
    • 수강후기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 일정안내
    • 문의게시판
    • 학점은행자료실
    • 커뮤니티
    • FAQ
    • 정보마당

1학기 5차 개강

24.05.16

학습기간24.05.16 - 24.08.28

  • 동영상오류 해결
  • 학습프로그램 다운
  • PC 원격지원서비스

범용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전화상담예약

장원사이버 카카오톡

공지사항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교육기관이 되겠습니다.

홈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안내] 공동인증서 접속 오류

2023.12.11|조회수 : 9,416

현재 엣지 브라우저(Microsoft Edge)에서 공동인증서 로그인 시 
공동인증서 목록이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2가지 처리방법이 있습니다.

 

1. 새로운 브라우저 설치 방법

오페라라는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해서 진행하시면 공인인증과 아레나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다운로드 링크]https://www.opera.com/ko 

 

2. 엣지 브라우저에 설정을 바꾸는 방법
해당 오류 발생하는 학습자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순서1. 엣지-[설정]-[기본브라우저]로 접속
순서2. Internet Explorer 모드(IE 모드)에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도록 허용 부분을 [허용]으로 변경
순서3. Internet Explorer 모드 페이지의 "추가" 부분에 [https://heim.dreammoa.co.kr] 추가
순서4. 추가 후 엣지 종료하고, 다시 접속

그림으로 방법 확인하기

 

해당 오류와 관련하여 담당 부서에서 점검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내로 안정화 작업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안정화 작업 후 재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