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소개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사규정및공시자료
    • 연혁
    • 광고모아갤러리
    • 찾아오시는길
  • 학점은행제
    • 학점은행제개요
    • 학점/학위취득
    • 연계/활용
    • 학점은행관련법령
    • 수강방법
    • 학점인정주의사항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란
    • 윤리강령
    • 표준교육과정
    • 사회복지2급
    • 사회복지1급
    • 자격증안내
    • 대상별학습설계
  • 보육교사
    • 보육교사란
    • 자격증안내
    • 필수이수과목
    • 준교육과정
    • 자격기준/구비서류
  • 건강가정사
    • 건강가정사란
  • 청소년지도사
    • 청소년지도사란
  • 미용사
    • 미용업이란
    • 미용면허
    • 교육과정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전체과목안내
    • 수강절차안내
    • 나의학습설계
    • 수강카트
    • 수강후기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 일정안내
    • 문의게시판
    • 학점은행자료실
    • 커뮤니티
    • FAQ
    • 정보마당

1학기 5차 개강

24.05.16

학습기간24.05.16 - 24.08.28

  • 동영상오류 해결
  • 학습프로그램 다운
  • PC 원격지원서비스

범용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전화상담예약

장원사이버 카카오톡

공지사항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교육기관이 되겠습니다.

홈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환불방법변경 공지

첨부파일 : 환불규정.png

2019.04.08|조회수 : 29,672

 안녕하세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기존 [학습지원센터]-[학점은행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환불신청을 진행했던 방식에서
[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을 하는 방식으로 변경 됨을 공지드립니다.

 

 수강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수강료 환불신청]메뉴에서 접수 가능하며, 아래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1.환불과목 선택] → [2.환불계좌 입력] → [3.환불신청내역 확인] → [4.환불신청 완료]

 

※주의사항
1) 픽스딜로 수강하시는 경우 개별 과목 및 특정 학기의 환불이 불가능하며, 환불금액은 프리딜 수강금액에 준하여 계산됩니다.

2)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로 수강료를 납부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반드시 통장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통장사본 미도착시 환불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금액은 (첨부된 사진) 해당 규정에 따르며,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에 수강료가 환불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