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소개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사규정및공시자료
    • 연혁
    • 광고모아갤러리
    • 찾아오시는길
  • 학점은행제
    • 학점은행제개요
    • 학점/학위취득
    • 연계/활용
    • 학점은행관련법령
    • 수강방법
    • 학점인정주의사항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란
    • 윤리강령
    • 표준교육과정
    • 사회복지2급
    • 사회복지1급
    • 자격증안내
    • 대상별학습설계
  • 보육교사
    • 보육교사란
    • 자격증안내
    • 필수이수과목
    • 준교육과정
    • 자격기준/구비서류
  • 건강가정사
    • 건강가정사란
  • 청소년지도사
    • 청소년지도사란
  • 미용사
    • 미용업이란
    • 미용면허
    • 교육과정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전체과목안내
    • 수강절차안내
    • 나의학습설계
    • 수강카트
    • 수강후기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 일정안내
    • 문의게시판
    • 학점은행자료실
    • 커뮤니티
    • FAQ
    • 정보마당

1학기 4차 개강

24.04.18

학습기간24.04.18 - 24.07.31

  • 동영상오류 해결
  • 학습프로그램 다운
  • PC 원격지원서비스

범용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전화상담예약

장원사이버 카카오톡

공지사항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교육기관이 되겠습니다.

홈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공지] 알약 랜섬웨어 오류로 인한 윈도우 실행 불가 해결 방법 안내

https://m.yna.co.kr/view/AKR20220830135300017
현재 알약 프로그램과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되고 있어 해결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 현상은 장원학습자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윈도우에서 발생되고 있는 현상입니다.

* 방법:
강제 종료 3회(PC를 켠다음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강제로 종료됩니다.) 후에
컴퓨터를 켜면, 화면에 "잠시만 기다리세요" 나온 다음 복구모드가 시작됩니다.

복구모드에서 문제해결-> 고급옵션-> 시작설정에서 다시시작 클릭
-> 검정색 화면에 나오는 고급부팅옵션 중 안전모드(네트워킹사용) 클릭
-> 윈도우+R 누르고 appwiz.cpl 작성 후 실행
-> 알약 찾아서 삭제 후 재부팅 안내 팝업 뜨면 재부팅하기

빠른해결을 하여 수강하시는데 문제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알약 문제가 해결될때까지는
다른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컴퓨터 보안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